부동산칼럼/센트럴자이 공인중개사 대표 - 이승희

 
 센트럴자이 아파트는 2017년3월 입주를 시작한 1222세대(12개동)로 구성된 미사를 대표하는 중,대형 아파트입니다. 35평(273세대) 37평(798세대) 39평(135세대) 52평(16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람 길로 조망권을 확보하는 동간 배치로 12개동의 동간 거리가 매우 넓으며 작은 공원과도 같은 정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은 총22,047평인데 그 중에서 40%이상을 조경면적에 비중을 두어 조경계의 거장 니얼커크우드(하버드대 디자인대학교수)와 생태조경의 최고 권위자 이동근 서울대(공학부 조경학과)교수님은 세계 최고의 조경을 바로 이곳 센트럴자이에서 최초로 선보이면서 3년 연속 단지조경부분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아파트구조는 멀티룸 (서재,취미방,맘스룸등으로 필요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팬트리(청소도구,주방용품,계절가전등 부피가 큰 생활 가전 등을 효과적으로 수납 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와 4Bay 적용으로 채광의 극대화와 넓은 발코니서비스 면적 등으로 공간 활용도가 향상되었습니다.

팽나무 그늘아래 캠핑데크가 조성되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핑공간, 세대가 함께 공감을 만들어 낼수 있는 가족형 텃밭, 친자연소재로 조성된 숲속놀이터 자이펀 그라운드,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산책로등은 즐거움이 가득한 쉼이 있는 힐링되는 아파트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또한, 단지둘레길은 흙길로 되어있어 더 건강한 산책과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운동시설등으로 활력을 얻을수 있습니다.

초등학교를 품고 있는 센트럴자이아파트는 자녀들이 등하교시 정원을 거닐며 풀냄새를 맡으며 새소리를 들을 수 있고, 중.고등학교는 근거리 위치하고, 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상권에는 학원과 병원 맛 집 등 교육과 생활에 편리한 시설이 있으며, 이곳은 앞으로 동부권의 최고 학원가로 탄생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한강이 둘러싸인 서울의 끝자락인 미사강변도시의 중심인 센트럴자이 아파트는 올림픽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중부고속도로,서울춘천간고속도로,서울-세종고속도로(공사중으로 2024년 완공)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자랑하고 있으며, 5호선 미사역 개통은 빠르게 도심생활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 더블 역세권이면서, 광역버스 운행으로 강남 잠실 분당 등 인근 출퇴근 및 용무 보기에 편리한 교통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동첨단 업무단지,고덕비즈벨리,하남지식산업센타등은 직주근접의 수요를 창출하게 될것이며 우리나라최대 쇼핑몰 스타필드 와 코스트코 등 역시 미사강변도시로 많은 사람들을 유입시키고 있습니다.

길만 건너면, 망월천 수변공원으로 연결되어 산책과 운동을 즐길수 있으며, 미사도서관이 근처에 있어 독서 및 공부하기, 문화 강좌등 교양활동에 최적의 아파트 입지를 자랑하는 센트럴자이아파트입니다.

도보로 이용가능한 중심상업시설과 인근에 망월천근린공원, 미사리 조정경기장, 미사리 승마공원, 검단산, 남한산성등 다양한 휴양 레져 시설이 인접해 있는 센트럴자이 아파트입니다.

넉넉한 자연의 혜택 속에 갖춰진 커뮤니티 센터는 썬큰 구조의 휘트니스 와 골프연습장,GX룸,미사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는 낭만적인 카페가 있습니다.

센트럴자이아파트의 주차장은 지하에만 구성되어 있으며, 총 주차대수는 2053대로 세대당 2대까지 무료이며, 늦은 시간 귀가에도 주차걱정 없는 여유로운 생활공간입니다.

초대형 복합쇼핑몰 하남유니온스퀘어(예정)강동첨단 업무단지,고덕강일지구(계획)조성등 다양한 개발 호재 집중되어있는 미래중심지의 센트럴자이아파트입니다.

바라만 봐도 좋아 보이는 아파트, 살아보면 그 이상 삶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아파트 센트럴자이 아파트입니다. 사람과 자연이 모두가 행복한 아파트 센트럴자이 아파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센트럴자이 공인중개사 031-793-5454

(미사강변 센트럴자이 아파트 단지상가)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