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칼럼/대원칸타빌 공인중개사사무소대표 - 박미성

 
 
올림픽대로앞 미사강변도시 초입에 우뚝서있는 민영아파트로 북쪽근린공원이 단지를 아우르며 중고층 세대에서는 활짝펼쳐진 한강과 넓은근린공원의 초록빛조망은 가슴을 설레이게 할만큼 멋진뷰가 보여집니다.

요즘, 아파트선호도로 교통과 학군 주변공원의 쾌적성을 굳이 고려하는 측면으로 보았을때 무엇하나 빠지지 않는 위치의 아파트입니다.

자차로 잠실권 10여분이고 반대편 양양고속도로 이용하여 속초는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선동IC를 이용하면 외곽순환도로도 바로 진입가능한 사통팔달 자차이용이 탁월한 입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기본정보

전용면적 92, 95, 97, 102, 126, 138, 143형 총550세대로 구성되어 2018년 6월에 준공된 민영아파트로 전세대 남동향과 남서향으로 배치되어 어느 세대에서나 중고층 이상이면 아름다운 한강의 물결과 초록초록한 공원이 보여지며 동간거리가 멀어 세대와 세대간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며 3면 개방형과 맞통풍구조를 적용하여 전용면적대비 커 보이는 구조와 평면이 으뜸인 아파트입니다.

▲단지내 커뮤니티

리버스위트 칸타빌아파트 단지내에는 휘트니스, 미니골프연습장, 탁구장, 북까페, 1층에는 텃밭이 조성되어 희망 입주민이 작물을 키워먹을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단지내에 시립어린이집도 갖추어져 있어서 아이가 있으신 신혼부부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단지인근 학교

학교는 도보5분정도에 위치한 망월초등학교와 은가람중학교, 미사강변고등학교가

있습니다. 초등학교 길목은 보행자도로를 따라 걸을 수 있는 안전한 통학로로

되어있고 은가람중학교와 미사강변고등학교는 북쪽근린공원으로 둘러싸여 쾌적하고

자연과 어우러진 교정이 학력을 배우고 다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환경으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앞으로의 향후 전망

2028년 황금라인이라 불리는 9호선완공이 단지인근으로 계획되어 있고, 무엇보다, 현재는 강남역, 잠실역, 서울역, 동서울역등 광역버스라인이 단지를 경유하여 수시 운행 중입니다.

지하철까지는 시내버스를 한번 환승하여 가야 하지만 마음만 먹으면 서울권역도 쉽게 대중광역버스로는 다니실 수 있는 단지입니다. 드넓은 북쪽근린공원은 언제든지 산책을 하며 운동하시기에 잘 꾸며진 나무와 산책로는어디에도 비교할 수 없는 빼어난 자연환경입니다.

아직도 많이 알려지지 않은 리버스위트칸타빌 아파트의 보석같은 환경과 입지는, 전용면적 92형의 매매가가 13억에서 102형이 16억까지 호가가 형성되어져 있는데 향후 9호선이 완공되어 다닐때면 화려한 선동 민영라인 리버스위트칸타빌아파트의 위상은 높아지리라 보여집니다.

▶대원칸타빌 공인중개사사무소 031-793-7077

하남신문aass6517@naver.com

저작권자 © 하남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